거래 정보
- 월세
- 3,000만/140만
- 권리금
- 없음
- 관리비
- 없음
- 양도가능일
- 즉시
매물 정보
- 매물번호
- 16796
- 상가형태
- 주상복합상가
- 공급/전용면적
- 26.4 / 26.4㎡
- 해당층/전체층
- 1층 / 3층
- 주차
- 가능(무료)
- 주차가능수
- 2
상세 설명
옥수역 앞 예쁜 가게의 사장님(카페 및 디저트 업 선호)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현 세입자이신 사장님께서 편찮아지셔서 가게를 급히 내놓게 되었어요. 가게 위치는 3호선 옥수역에서 도보 3분(240미터) 정도 거리에요.
현재는 belda라는 여성 의류 편집샵이고요. (서울 성동구 한림말길 40)
7월 23일에 이사를 원하셔서 급히 내놓게 되었어요. 여자 사장님께서 20년 가까운 세월을 한곳에서 장사하셨어요.
옥수역에서 한남하이츠로 올라가는 길 인근 상권은 길가의 손바닥만한 공간이라도 있으면 초소형 열쇠가게라도 들어서 있을만큼, 만두소처럼 가게들이 꽉꽉 들어서 있구요. 공실 자체가 거의 없이 상권이 괜찮은 지역(공실이 생겨도 그리 오래 지나지 않아 나가곤 하는 곳)이에요.
사장님이 장사하시던 방식은 일본에서 스타일리쉬한 여성옷을 떼오셔서 옥수동, 한남동 등 인근 중산층 이상의 여성을 주 상대로 단골을 확보하시며 장사를 하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러한 만큼 내부는 고급스럽고 깔끔해요.
8평 정도의 아담한 크기고요. 인근에 아파트가 많아 어떤 업종도 가능한 위치라고 할 수 있어요. 개인 카페나 디저트 가게를 하실 분이 들어오시면 배달을 겸하여 장사하셔도 전망이 괜찮을 수 있으리라 판단하고요.
바로 붙어있는 왼쪽 옆에는 거의 같은 평수의 꽃가게가 있고요. 또 바로 붙어있는 오른쪽 옆 가게는 샌드위치 집인데, 커피 등의 음료를 함께 팔고 계세요. (인근 부동산 등을 통해 알게 된 바, 샌드위치 가게도 오랫동안 장사를 하셨지만 한 해 정도 전부터 내놓으시고 장사를 유지하고 계신 것 같아요.)
현재 보증금 3천만원, 월세 140 / 또는 보증금 4000만원 월세 120 정도로 급히 내놓고 있거든요. (옷가게가 아니라면 보증금은 없이 시작하시되, 기존의 깔끔한 인테리어-수천만 원을 들여서 하셨다고 들었어요-를 그대로 살려서 장사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가게 주인으로서는 새로 들어오실 가게로 카페 업종을 선호하지만 다른 업종도 다 열어놓고 생각하는 만큼 자유롭게 문의해주세요.
* 사장님 사정에 따라서는 어려우시면 보증금과 월세 모두 네고도 가능하도록 해드릴 수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010-7613-3704) *^^*
위치 정보
서울 성동구 한림말길 40 (옥수동) Belda (벨다, 옷가게)
- 월 매출
- 1,500만원
- 월 수익
- 400만원
- 판매자
- 김제훈
- 연락처
- 010-7613-3704
싸장님들은 부동산업체가 아니며, 거래와 관련된 어떠한 행위나 수수료등을 청구하지 않습니다.